씨티클리어카드 혜택 리뷰


씨티클리어카드 혜택 리뷰


제가 첫 직장을 얻고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때만 하더라도 선택의 폭은 그리 많지 않았으나, 요즘은 각 금융사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에 발급전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요즘 20~30대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카드는 무엇일까요?


매달 국내 신용카드 인기 순위를 발표하는 고릴라에서 몇개월간 탑 5순위안에 들은 씨티클리어카드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드 기본 정보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비해서 저렴한 연회비로 꼽을 수 있습니다. 연간 5,000원의 연회비가 매년 청구되며, 현재는 이벤트 기간으로 발급시 연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발급 브랜드는 VISA로 마스터등 다른 브랜드로 선택이 불가능 하며, 대부분의 혜택은 전월기준 15만원 이상의 결제액을 만족해야만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씨티클리어카드 주요혜택



1. 매일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료 10%, 지정된 점심시간(오전11시~오후2시)에 전국 모든 식당 5% 할인

2. 통신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 문화 및 여가생활 지원

3.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무이자 2~3개월 할부 지원

4. 친구, 연인, 가족과 테마파크 및 놀이공원 이용료 50% 할인


전월 실적에 따른 할인 한도 알아보기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이용금액의 기준을 충족해야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씨티클리어 카드는 최소 15만원 이상을 사용해야하며, 이용금액 대역별로 월간 할인한도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월 결제 금액이 15만원 미만이라면, 아무런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15만원~30만원, 30만원 ~ 50만원, 50만원 이상 3구간으로 구분됩니다.


참고로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항목은 통신비, 대중교통 이용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등이 있습니다.



매일 할인 서비스


1. 버스 및 지하철을 씨티클리어 카드로 이용하면 매달 총 합산 금액의 10%를 월간 할인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 전국 모든 음식점에서 점심시간 (A.M 11:00 ~ P.m 14:00)에 결제시 건당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라이프


영라이프 항목은 월간 할인한도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됩니다. 때문에 LG, KT, SKT등 휴대폰 및 인터넷 사용료를 자동 결제를 해놓은 경우에는 월 7%, 인터넷 쇼핑(G마켓, 11번가, 옥션),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도 7%, 다이닝(베이커리, 카페, 패스트푸드, 아웃백, 디저트)는 10%, 영화관람은 무려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국내 주요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한국민속촌의 자유이용권이 5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캐리비안 베이는 입장권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 1회, 연간 2회 제공되며, 놀이공원 할인 혜택은 전월 사용액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지원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씨티클리어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