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찬성 인터넷 무료 경기중계


UFC 정찬성 인터넷 무료 경기중계


상대의 타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좀비같이 맞서싸워서 승리를 따내서 얻은 별명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오는 11월 11일 일요일(한국시간)에 UFC 복귀전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따라서 UFC 팬들이라면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복귀전을 놓칠래야 놓칠 수 가 없는데요.



8일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39 워크아웃 이벤트에서 공개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정찬성이 등장할 때 행사장에 모인 200여명의 팬들의 환호성이 들릴 정도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정찬성은 지난해 리카르도 라마스와의 대전을 준비하며, 훈련중 십자인대 부상을 당해서 대전이 취소 됐으며, 추가로 무릎내측 인대에도 손상을 입어서 아쉽게도 한동안 UFC 옥타곤링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복귀전의 상대로는 랭키 3위의 프랭키 애드가와 예정되어있었으나, 애드가의 왼쪽 이두근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어 야이르 로드리게스(yair-rodriguez)로 교체되었습니다.



코리안좀비 정찬성은 현재 UFC 패더급 1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상대인 야이르 로드리게스는 5단계 낮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페더급 챔피언은 브라이언 오르테가(Brian Ortega), 2위는 조제 알도(Jose Aldo), 3위는 프랭키 애드가(Frankie Edgar) 랍니다.



정찬성은 현재까지 14승 4패, 야이르 로드리게스는 11승 2패로 격투스타일은 그라운드보다는 입식 타격을 선호하므로 화끈한 타격전이 예상됩니다.



UFC 정찬성 경기중계 일정은 오는 11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열릴 예정이며,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나우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언더카드까지만 중계가 되므로, 정찬성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고자 한다면 스포티비나우(www.spotvnow.co.kr)을 통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유료 채널이지만, 최초 가입자에 한해서 인터넷으로 30일간 무료 경기중계를 시청할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